티스토리 뷰

GOD 윤계상 뇌수막염 그렇게 위험한것인가?


윤계상 씨의 경우 컴백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지금 뇌수막염으로 인해서 병원에 입원해 있어서 많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GOD 윤계상 씨의 뇌수막염은 어떠한 증상이고, 또 얼마나 위험한 것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체 뇌수막염은 무엇이고,  또 얼마나 위험하길래 입원까지 하는 병일까요? 


뇌수막염이란 것은 뇌와 척수사이에 막이 존재하는데, 그 막에 세균이 감염되어서 염증이 생기는 병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는 감기와 비슷한 증상이지만 정도가 어느정도 심하게 나오기때문에 알기는 쉽지만 




감기나 독감에 비해서 열이 발생되는 강도가 매우 심한 병입니다.

특히 뇌수막염의 경우 10세 이하의 어린이에게 많이 발생하는 병이기도 하지요.



뇌수막염의 초기증상은 뭘까?


뇌수막염의 초기 증상은 크게 분류하자면 열, 두통, 오한등이 나타납니다. 뇌수막염의 특징은 몸의 온도고 38도 이상으로 고열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보통의 바이러스성 뇌수막염의 경우 일정 시간이 지나면 회복이 되어서 정상적인 면역체계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별 걱정을 안해도 됩니다.


그렇지만 세균성 뇌수막염의 경우 증세가 더욱 더 심하고, 적절한 기간에 치료를 하지 않을 경우 장애가 생길 수도 있고, 최고 사망까지 이를 수 있는 큰 병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뇌수막염이라고 판단되시는 경우 바이러스인지, 세균인지 잘 알아보셔야합니다.



GOD 윤계상씨의 소속사 측은 ' 병원에서 치료 잘 받고 있으며, 그렇게 심각한 상태는 아니기 때문에 몇일간 입원 후 콘서트에는 아무 문제없이 참여 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상 GOD 윤계상 뇌수막염 그렇게 위험한것인가? 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