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입에서 똥냄새 진단법 및 없애는법


사람들의 의사소통 기본적이고 메인적인 방법이 말하기인데요.

말을 하면서 입에서 냄새가 난다면 상대방은 정말 고통적입니다.

또한 얼굴이 아무리 잘생겨도 입냄새가 난다면 그 사람에 대한 호감도는 

뚝 급하락 하게 됩니다. 그만큼 입안의 청결이 아주 중요한데요.


입냄새에 대한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입에서 나는 똥냄새 진단법 및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입에서 똥냄새 진단법 및 없애는법


일단 자신의 입에서 냄새가 나는지 안나는지에 대한 자가 진단법은

총 4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배우자나 지인들에게 자신이 입냄새가 나는지 물어보는 방법이 있고


두번째는 혀 위에 있는 설태를 숟가락으로 5초이상 긁어서 냄새를 맡아보는 것



세번째 방법은 자신의 손등을 핥은 후 10초 이상 말린후 3cm 거리에서 맡아봅니다.


네번째 방법은 3분정도 동안 입을 다문 후 코로 숨을 쉬면서 3분이 지나면

컵이나 손을 모은 후 숨을 뱉어서 맡아보세요.



입에서 똥냄새 없애는법


보통 입에서 입냄새가 나는 이유는 입 안에 서식하는 박테리아들이

입 안에 남아 있는 음식물들을 부식시킵니다.

그러한 과정 중에 입냄새가 나게됩니다.

이러한 경우는 양치질을 올바른 방법으로 하셔야합니다.

 


양치질을 못해서 입냄새가 나는것 외에도 치주염이나 질환,

틀니나 보철물들이 드럽거나 불량이다면 입냄새가 날 수 있으니

치과에 가서 치료를 통해 입냄새를 없애는것이 좋습니다.



입에서 똥냄새가 나는 이유중 하나가 혀 위에  입냄새를 유발시키는

박테리아균의 수를 증식시키는 백태가 있습니다.

양치질을 할 때 꼭 마지막에 혀를 닦는 습관을 들이시는게 좋습니다.

제 생각은 위에서 나는 냄새가 아니라면 혀만 잘 닦아도 입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