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난시 좋아지는법

멍슥이 2016. 5. 26. 12:39

난시라는 것이 자신이 보고싶은 사물의 초점이 맞춰지지 않기 때문에 뚜렷하게 보이지 않습니다.우리의 몸에는 중심을 잡아주는 기관이 있는데, 우리가 어렸을 때 몸을 계속 빙빙 돌리면 어지러워한 기억이 있을겁니다. 그러면 몸이 중심이 잡히질 않아 넘어지게 되는데, 이러한 증상이 눈에도 적용이 된다는 사실! 그럼 오늘은 난시 좋아지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난시 좋아지는법



정상적인 눈의 상태라면 어떠한 사물을 볼 때 흐려지지 않고 초점을 맞춰집니다. 카메라로 예를 들자면, 잠깐 흐려지다가 초점을 맞추면 시야가 뚜렷해집니다. 난시가 있으신 분들은 이러한 조절이 되지 않아서 흐리게 보이는데,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거나 사회생활을 할 때 눈을 안쓰는 일이 없을 정도로 하루종일 사용하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피로가 어쩔 수 없이 쌓이게 되어서 이런 증상이 심해지면 결국 난시로 악화되는 경우가 참 많죠. 그럼 어떻게 해야 난시가 좋아질까요? 간단하게 눈의 피로만 풀어준다면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방법은 되게 간단합니다. 관자놀이나 눈두덩이, 눈 아랫부분을 부드럽게 꾹꾹 눌러주시면 된답니다. 그러면 눈 주변에 있는 신경들을 자극하면서 쌓여 있었던 독소들이 배출이 되면서 피로가 한층 낮아지게 되면서 계속 꾸준히 시간 날때마다 해주시면 난시가 좋아지는법이 된답니다. 틈틈히 꾸준히! 해야한다는 사실 잊지 마시구요.







난시 좋아지는법도 중요하지만, 눈이 나빠지지 않도록 관리 해주는 것도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요즘은 어려서부터 눈이 나빠서 안경을 쓰고 다니는 애들이 많은데 특히나 근시는 물론 난시까지 함께 걸린다고 합니다. 제 때 제 때 눈의 피로는 물론 몸의 피로까지 같이 풀어주면서 학습활동이나 근무를 하시면 더욱 더 능률은 높아지겠지요. 






난시 좋아지는법이 아닌, 눈의 피로를 푸는 방법을 먼저 검색해보셔서 알아보시는 것이 먼저라고 생각을 합니다. 여기까지 난시좋아지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